임신준비
home 임신/출산 임신준비

임신준비와 치료를 함께 하세요~ 맑은한약이면 충분합니다!!!

임신준비

건강한 몸을 가지고 있는 부모에게서 건강한 아이가 태어납니다.

http://www.inyogi.com/img/c7/ready1_bg.gif


이를 위하여 임신전 부모님들을 상대로 적절한 한약 처방과 임신 준비 시기부터 임신중과 임신후를 미리 준비하도록 권유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이엔여기 임신준비 프로그램은 계획 임신을 통해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고자 하는 모든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약 100일 전부터 준비하게 됩니다. 

임신준비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태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임신 중의 태교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임신 전 부모의 건강상태가 훨씬 더 중요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현재에는 임신준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임신준비 프로그램의 가장 좋은 시기는 사실 빠를수록 좋지만 늦어도 임신 전 100일에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임신 전 100일부터 임신 될 때까지 치료받지만, 엄마 몸이 너무 약한 경우는 임신 후에도 지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엔여기 임신준비 프로그램은 임신중에 엄마와 태중의 아기가 건강하게 되고
나아가 출산과정에서 엄마의 건강손상을 최소화하고 건강한 아이를 태어나게 합니다.

특히 예비엄마가 다음 3가지 증상 중 한가지를 갖고 있다면
반드시 치료받은 후에 임신하는 것을 권합니다.

01. 식후에 속이 더부룩하거나 속이 자주 쓰린 경우, 가끔 소화가 잘 안된다.

소화가 잘 안되는 증상은 소화기가 약하다는 증거입니다.
이는 임신후에 소화시키기 부담스러운음식들을 먹지못하게 되면서 입덧을 일으키기 쉽게됩니다. 
심한경우에는 산모와 아이에게 반드시 필요한 소화가 잘되는 음식들도 먹지 못하게 됩니다.
소화기능이 약한 상태에서 임신하게 될 경우 산모와 아이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반드시 미리 치료받는 것이 좋습니다.

02 가끔 우울한 생각이 들거나 평소 의욕이 없는 경우.

평소 호르몬 균형이 조금 맞지 않는 정도는 큰 문제를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임신시에는 산모에게 많은 변화가 생기고 또한 호르몬이 더욱 불균형한 상태로 빠지기 쉽습니다.
따라서 예비산모의 기체증을 치료하고, 충분한 필수지방산을 섭취하여 호르몬 균형을 맞추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03 자주 뒷목이 뻐근하고 어깨가 묵직하다, 심한 경우 가끔 등이나 팔이 땡기고 아프다.

이 증상은 대표적인 기체증 증상입니다.
평소에 자주 기체증 증상을 보인다면 이는 임신후에 더욱 심한 기체증으로 나타날 가능성이 큽니다.
또한 노폐물을 많이 만드는 식생활을 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더욱 쉽게 식생활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체증을 치료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임신중 건강한 식생활은 아이가 뱃속에서 건강하게 자라게 하므로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온라인 상담
전화상담 요청하기

--

원하는 시간에 상담전화를 드리겠습니다.